자동차이야기/자동차 소식

합리적인 가격에 성능은 높아진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

합리적인 가격에 성능은 높아진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

 

봄이 찾아오면서 가족 단위로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편안하고 넉넉한 공간으로 가족 단위의 나들이 차량으로 손색없는 MPV 차량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4월에 접어들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상품성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을 소개해 드릴게요. ^^

 

코란도 투리스모

 

 

<출처 : www.cartoq.com>

 

2013년 2월 출시된 '코란도 투리스모'는 2년여 개발 끝에 출시된 '로디우스'의 후속모델로, 스포츠유틸리티차량인 SUV의 스타일링과 성능, 승용차의 안락함을 갖추고 있는 다목적 레저차량(MLV : Multi Leisure Vehicle)이에요.

 

'코란도 투리스모'라는 차명은 30년 역사를 지닌 자동차 브랜드 ‘코란도’에 여행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투리스모(Turismo)’를 결합해 만들어졌답니다.

 

 

<출처 : forum.lowyat.net>

 

2004년 탄생한 로디우스를 베이스로 재탄생 된 코란도 투리스모는 11인승 MPV다운 우람한 차체를 자랑하는데요, 2013년 12월에는 2열 시트와 4열 시트를 2인 공간으로 변경하고 2열 시트 양쪽에 암레스트를 적용해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실내 공간을 확보한 9인승 모델을 선보이기도 했어요.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

 

<출처 : www.smotor.com>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은 기존 엔트리 트림인 LT에 다양한 소비자 선호 사양을 추가하고도 가격 인상을 최소화해 구매 부담을 낮췄으며, 전용 엠블럼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에요. 

 

 

 <출처 : caraudiomg.com>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에는 최고급 RT 모델에만 적용됐던 HID 헤드램프를 비롯해 스마트키 시스템, 전자동 에어컨, 패션 루프랙, 17인치 스퍼터링 휠 & 풀 사이즈 스페어 타이어(4WD) 등 고급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끌어올렸답니다.

 

 

<출처 : www.worldcarfans.com>

 

특히 HID 헤드램프와 전자동 에어컨은 동급 엔트리 모델 중 유일하게 적용되는 사양이라고 하는데요, 17인치 스퍼터링 휠은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 모델에서만 적용되는 최고급 사양으로 외관 이미지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해요.

 

이 외에도 도어벨트라인에 브라이트몰딩을 신규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고, 새롭게 디자인한 센터콘솔에 컵홀더 사이즈를 증대했으며, 스마트폰 트레이를 신규 적용하는 등 더욱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확보했답니다.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는 LED 룸램프도 신규로 적용했어요.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 가격

 

 <출처 : www.mahindracarsindia.com>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의 판매가격은 2,818만~3,063만 원이며, 기존 모델 가격은 트림 별로 LT가 2,576~2,973만 원 GT가 3,072~3,341만 원 RT 3,464~3,657만 원이랍니다.

 

 

가족 수가 4~5인 이상인 경우 나들이나 여행 시 두 대 이상의 차량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행을 즐기는 대가족이라면 안락하고 넉넉한 실내 공간을 자랑하는 코란도 투리스모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1 ···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