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즐길거리

스타들의 자동차 -해외편-

 

  

안녕하세요, 동부화재 내차사랑 블로그 인디(IN:D)에요.

 

 

극장이나 TV 속에는 화려하게 빛나는 스타들의 모습이 가득한데요. 특히, 할리우드 영화 속에서만 존재하는 멋진 자동차를 몰고 범인을 추격하는 배우를 보고 있으면, 손에 땀이 날 만큼 흥미진진하죠. 하지만 영화와 현실은 다른데요.

 

<아이언맨>의 주인공,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과연 현실에서는 어떤 차를 운전하고 있을까요?

오늘은 저 인디와 함께, 해외 스타들이 소유한 자동차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  

 

 

 

GMC 유콘 하이브리드 (GMC YUKON HYBIRD)

 

<flickr_David Guo's Master>

 

리즈 위더스푼은 영화 <금발이 너무해>로 너무 유명해진 배우인데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오스카도 수상할 만큼 자신만의 연기력을 자랑하는 리즈 위더스푼의 자동차가 바로 'GMC 유콘 하이브리드' 랍니다.

 

할리우드에는 환경에 관심을 가지는 배우들이 많은 만큼,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해서도 열광하는 소비층이 있다고 하는데요, 리즈 위더스푼도 기름값이 낭비되는 기존의 SUV보다는, 기름도 절감되는 GMC 유콘 하이브리드를 선택했다고 해요.

 

 

 

벤틀리 컨티넨탈 GT (Bentley Continental GT)

 

<flickr_kenjonbro>

 

<아이언맨>, <셜록 홈스> 시리즈와 <어벤져스>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자동차는 '벤틀리 컨티넨탈 GT'인데요. 군더더기 하나 없는 디자인이 인상적이에요.

 

V8 엔진을 장착해 힘도 좋고, 운전 시에 안정감도 탁월해요. 램프의 디자인까지 신경 쓴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운전 시에 부드러운 핸들링과 탁월한 브레이크 능력이 좋다고 해요.

 

 

 

포르쉐 911 블랙 (Porsche 911 Black)

 

<flickr_PorscheConnection>

 

은퇴한 전설적인 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의 자동차는 포르쉐 911 블랙인데요, 네 아이를 둔 중년 가장의 자동차라고 하기에는 너무 근사해 보이죠?

 

데이비드 베컴은 여러 대의 차를 보유한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그중에서도 포르쉐 911은 평소에도 자주 몰고 다니는 차라고 해요.

 

실내도 깔끔한데다 최고 시속이 300km가 넘어가기 때문에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하게 해줄뿐만 아니라, 5개의 원형 계기를 갖추고 있고, 운전자를 배려하고 있어 승차감이 무척 뛰어난 차량이랍니다.

 

 

 

부가티 베이런 (Bugatti veyron)

 

<flickr_Ace Reston>

 

<아메리칸 아이돌>에서 냉정한 심사평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은 사이먼 코웰의 자동차는 부가티 베이런인데요, 현재 <브리튼즈 갓 탤런트>와 <더 엑스 팩터>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답니다.

 

지구 상에서 가장 빠르고 비싼 차로 알려진 부가티 베이런은 전 세계에 단 300대만 생산됐다고 하는데요, 차량 가격이 우리나라 돈으로 무려 19억 가까이 되기 때문이에요.

 

V8 트윈터보 엔진 두 개를 하나로 합친, 'W16 엔진'의 무시무시함이 부가티를 400km가 넘는 자동차로 만들었다고 해요.

 

 

 

페라리 250 GTO (Ferrari 250 GTO)

 

<flickr_Ace Reston>

 

폴로(Polo) 브랜드의 창시자 랄프 로렌의 자동차는 페라리 250 GTO인데요, 미국 상류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했다고 평가받는 거장답게 차량도 굉장한 희소가치를 지니고 있어요.

 

1962년에서 64년까지 39대만 생산한 '페라리 250 GTO'는 작년에 무려 우리나라 돈으로 400억 원이 넘는 가격에 거래되었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싸다는 명성을 얻게 된 차 하나만으로 만족을 하지 않았는지, 랄프 로렌은 그 후로도 벤츠, 포르쉐, 재규어 등 다양한 자동차를 모으는 것이 취미가 되었다고 해요.

 

  

 

 

 

지금까지 해외 스타들이 소유한 자동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먼 나라의 스타보다 훨씬 가깝지만, 자주 보지 못하는 친지를 만날 수 있는 설 연휴가 벌써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내려가는 귀성길 안전운전하시고, 오랜만에 보는 친지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나누시길 바랄게요.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