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여행정보

지금 가즈아! 연말에 떠나고 싶은 해외여행지



안녕하세요~ 내차사랑 블로그의 인디:D입니다!

연말이 되니 어디론가 떠나고 싶지 않으세요?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조금 서두르셔야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연말에 가기 좋은 멋진 해외여행지로 떠날 계획을 세우고 있기 때문이죠. 특히 추운 겨울에 떠나고 싶은 따뜻한 나라 휴양지는 인기 폭발! 지금 당장 떠나고 싶은 해외여행지들을 인디:D와 함께 만나보세요:)



연말에 떠나고 싶은 해외여행지 #태국 푸켓



따뜻한 나라 하면 태국, 태국 하면 푸켓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약 6시간 비행 후 도착하는 태국은 우리나라 한여름보다 더운 여름을 느낄 수 있는 해외여행지입니다. 특히 할리우드 영화의 배경으로 자주 등장하는 피피섬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명소로 유명한데요. 그밖에도 조용하고 아름다운 라차섬, 컬러풀한 골목길 풍경의 올드타운, 거대한 불상 빅 부다(Big Buddha)까지 푸켓에는 꼭 들러야 할 명소들이 정말 많으니 꼼꼼하게 체크하고 알찬 여행을 즐겨 보세요!



연말에 떠나고 싶은 해외여행지 #필리핀 세부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필리핀 세부! 특히 연말에 세부로 떠나야 하는 이유는 11월에서 2월이 건기이기 때문이죠. 비가 적고 날씨가 선선한 건기는 여행하기 좋은 시기인데요. 특히 세부는 필리핀 중에서도 가장 바다가 맑기로 유명한 여행지라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딱이랍니다.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호핑 투어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함께 럭셔리 리조트도 비교적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요.


또, 아름다운 이야기가 깃들어 있는 레아신전과 세부야경 그리고 석양을 감상 할 수 있는 탑스힐을 꼭 들러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연인, 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세부에서 예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연말에 떠나고 싶은 해외여행지 #미국 괌



비행기로 약 4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환상의 섬, 괌! 사계절 내내 온화한 해외여행지로 연말에 가면 아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투몬 비치에서 스노클링, 바나나보트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기다 보면 괌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마련이죠~ 수심이 얕고 파도가 잔잔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 많답니다.


그밖에도 슬픈 사랑의 전설이 있는 사랑의 절벽,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파세오 공원, 거대 해저 터널이 있는 언더 워터 월드가 괌의 대표 명소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아름다운 해변을 그저 거닐기만 해도 행복할 거예요~ 부담 없는 비행시간과 편안한 호캉스를 누리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해외여행지랍니다.



연말에 떠나고 싶은 해외여행지 #베트남 다낭



12월 ~ 1월이 건기인 베트남으로 겨울 여행을 떠나는 분들 정말 많죠? 날씨가 좋아 한파 따윈 잊고 따뜻함을 즐길 수 있는 해외여행지인데요. 겨울에도 최고 기온 25도, 최저 20도로 초여름 날씨를 보이기 때문에 지금이 다낭 가기 제일 좋은 타이밍입니다. 세계 3대 해변으로 꼽히는 미케 비치, 호이안, 야시장, 기네스북에 등재된 베트남 최고의 케이블카, 투본강, 마블마운틴, 후에성, 손트라사원까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넘쳐 나고 무엇보다 저렴한 물가 덕분에 알뜰 여행이 가능해요~ 더 늦기 전에 다낭으로 쾌적한 여행을 떠나보세요:)



오늘은 인디:D와 함께 지금 떠나면 딱 좋은 따뜻한 연말 해외여행지들을 만나봤어요. 습하지 않고 적당히 더워서 영하의 날씨를 잊고 지내기 좋은 곳들만 골라봤는데요. 여러분의 원픽은 어디인가요? 마음이 끌리는 곳이 있다면 서둘러 준비해보시고 올해도 열심히 살아온 자신에게 해외여행을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