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소식/이벤트

[이벤트] 참좋은운전자+보험 TV CF 론칭 이벤트

 

 

안녕하세요. 내차사랑블로그의 인디:D 입니다. DB손해보험은 고객 여러분에게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고민을 하는 가운데 좀 더 친근한 이미지로 새롭게 다가가고자 참좋은운전자+보험 상품을 소재로 새로운 광고를 런칭했습니다!(짝짝) 어떤 내용인지 함께 확인해볼까요?

 


운전자보험의 최초! ‘최고’가 되다

 

 

혹시 여러분은 운전자보험이 언제 출시되었는지 아나요?  우리나라 최초의 운전자보험은 1984년 DB손해보험에서 처음 출시했습니다. 오랜 역사를 이끌어 온만큼 2018년 12월 가입수 기준, 대한민국 가입 1등 운전자보험의 자리를 지키고 있어요. 2019년 6월에는 262만명의 고객이 가입하여 단연 최고의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 역시 10년째 DB손해보험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지진희씨가 메인 모델로 활약해 더욱 주목을 끌고 있죠.

 

 

끊임없이 자동차에서 나오는 사람들? 비하인드 스토리

 

 

이번 광고의 포인트는 결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없는 소형차 안에서 사람들이 환하게 웃으며 차례로 하차하는 모습을 찍는 것이었습니다. 가입수 1등 운전자보험의 모습에 초점을 맞추고자 30명이 넘는 사람들이 소형차 안에서 계속 내리는 장면을 연출했는데요. 무더위 속에 서로를 응원하고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어 순조롭게 촬영이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메인 모델 지진희씨는 촬영 내내 힘든 티를 내지 않고 솔선수범하여 촬영 현장에서 여러 모델들을 리드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DB손해보험 운전자보험이 One-pick(원픽)이 된 이유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DB손해보험의 새 광고영상을 통해 자동차 안에서 끝없이 내리는 사람들의 모습은 DB손해보험의 운전자보험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고객분들에게 사랑을 받았다는 점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운전자를 위한 맞춤형 상품으로 보장이 든든하다는 점을 보여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전자 여러분에게 필요한 ‘참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참좋은운전자+보험 CF 론칭 기념! 덧글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자!

 

 

참좋은운전자+보험 TV CF는 9월 6일부터 케이블 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데요.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TV광고 론칭 기념으로 SK 모바일 주유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총 3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참좋은 덧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ღ'ᴗ'ღ

 


DB손해보험의 참좋은운전자+보험 CF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론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꼭 행운의 당첨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입장에 서서 더 든든한 DB손해보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 보험계약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계약이 거절될 수 있으며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 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보호하지 않습니다.
-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의 고의로 인한 사고는 보상하지 않으며, 이 외 담보 별 자세한 지급 한도, 면책사항, 감액지급 사항 등 보험금 지급 제한 조건은 반드시 약관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19-4067(2019.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