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여행정보

"미세먼지 안녕!" 겨울 시즌 인기 해외여행지 5

 

 

안녕하세요! 내차사랑 블로그의 인디:D입니다.
이번 겨울 시즌 우리나라 사람들은 어느 여행지로 가장 많이 떠났을까요? 하나투어가 자사의 항공 수요 8만 8천여 건을 분석해 18/19 겨울시즌 인기 여행지를 공개했는데요. 인디:D가 이 순위를 바탕으로 인기 여행지 5곳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아직 이번 겨울 여행지를 못 정하신 분들이라면 힌트를 얻어 보세요~

 


1. 자유여행의 시작 ‘오사카’

 

 

 

우리나라 사람들이 겨울에 가장 많이 떠난 해외여행지는 바로 일본의 오사카였습니다. 가까운 나라, 특히 겨울에 볼거리가 많은 일본은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삿포로, 오키나와 등 10위권 내에 5개 도시를 랭크하며 인기를 입증했는데요. 그중에서 특히 오사카는 교토와 고베로 이어지는 간사이 지방의 하나로, 교통편이 잘 되어 있어 첫 자유여행을 시도하기 좋은 해외여행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큐와 한신전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스를 구매해 간사이 지하철 투어를 즐겨 보세요! 

 


2. 당일치기의 위엄 ‘방콕’

 

 

 

다음은 한겨울 추위를 피할 따뜻한 동남아 나라들이 인기 여행지로 선정됐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겨울에 가장 많이 떠난 동남아 여행지는 태국 방콕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이맘때 동남아는 여름 대비 낮은 기온과 맑은 날씨로 더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요즘은 저가항공을 이용해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왕복 노선으로 방콕을 당일치기로 떠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죠. 금요일 퇴근하면서 토요일 새벽 비행기로 떠나 종일 쇼핑과 야시장 투어까지 마치고, 한국시각으로 일요일 아침에 귀국하는 일정, 부러우시다면 지금 바로 스마트한 여행 계획을 짜 보세요~ 

 


3. 고마운 물가 ‘다낭’

 

 

 

베트남 다낭의 매력은 대체 어디까지일까요? 매년 더욱 사랑받는 해외여행지인 다낭이 겨울 인기 여행지로도 꼽혔는데요. 주말을 이용해 떠나는 근거리 여행지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한 포털 사이트에서 2018년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경기가 좋지 않을 때는 저렴한 물가로 유명한 다낭으로 향하는 발걸음을 더욱 가볍게 하죠~ 4시간 정도 훅 떠나면 미케 비치에서 서핑을 즐기거나 용 모양의 드래곤 브리지에서 야경을 즐기며 꿈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 다낭! 다낭에도 이맘때 가면 습기가 적어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4. 가성비 높은 휴양지 ‘세부’

 

 

 

따뜻한 이웃 나라 필리핀의 세부도 인기 겨울 여행지로 꼽혔습니다. 보라카이가 환경정화를 시작한 이후 더욱 인기가 높아진 필리핀 여행지죠. 특히 하나투어 자체 조사에서 초등학생 자녀와 함께 떠나는 여행지 1위로 선정될 만큼, 휴양과 관광을 즐기면서 영어회화 경험까지 쌓을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여행지로 인기인데요. 10만 원 미만으로 예약 가능한 호텔도 많아 여행 계획을 잘만 짠다면 알뜰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랍니다.

 


5. 어딘지 정겨운 ‘타이베이’

 

 

 

마지막으로 타이베이는 먹거리가 풍부하고, 거리가 멀지 않아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해외여행지인데요. 특히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에서 소개됐던 것처럼, 일본만큼 온천 명소가 많아 겨울에 떠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직항 항공료도 착해 최근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이기도 한데요. 지역마다 자연풍광과 다양한 체험 거리가 가득하면서 우리에게 그다지 낯설지 않은 문화와 정서를 담고 있어 한 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는 여행지랍니다.

 

오늘은 인디:D와 함께 올겨울 가장 인기가 많았던 여행지 5곳을 만나봤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겨울, 아직 여행 계획을 세우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가까우면서 풍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인기 해외여행지로 지금 바로 떠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