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여행정보

“겨울 여행 떠나보아요♪” 올 겨울 이색 축제 5

 

 

안녕하세요! 내차사랑 블로그의 인디:D입니다~
이제 12월도 어느덧 중반을 향해 가고 있는데요. 혹시 이번 겨울 여행 계획은 세우셨나요?
추운 겨울에는 방구석 여행이 그나마 낫지 않냐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잘 찾아보면 뜻밖에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겨울 여행지가 많답니다! “겨울 여행이 무슨 재미?” “겨울 축제는 거기서 거기?”라는 편견을 싹~ 없애줄 이색 축제들을 인디:D가 소개할게요. 올겨울 영원히 기억될 겨울 여행을 떠나보세요~

 


1. 눈썰매장+축제의 콜라보! <김해 눈썰매 & 매직 페스티벌>

 

(▲출처 : 김해가야테마파크 페이스북)

 

(▲출처 : 김해가야테마파크 페이스북)

 

스키 못 타도 눈썰매 못 타는 사람은 없다! 겨울 최고 인기 놀이 눈썰매가 축제와 만나 화려한 콜라보를 선사하는 겨울 축제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오는 15일부터 내년 2월 24일까지 진행되는 <눈썰매 & 매직 페스티벌>은 눈썰매 레인을 16개에서 20개로 늘리고 눈 놀이 체험 존도 2배 넓혀 더 짜릿한 재미를 선사해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22일부터 하루 3번 진행되는 매직 콘서트도 코믹 요소를 더해 ‘요절복통 웃기는 매직 콘서트’로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하니 온 가족이 함께 신나는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2. 대기만 하면 인생샷 <부산 크리스마스 트리문화축제>

 

(▲출처 : 부산 크리스마스 트리문화축제 페이스북)

 

(▲출처 : 부산 크리스마스 트리문화축제 페이스북)

 

부산 겨울축제의 대명사인 <부산 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가 올해도 열리는데요.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부산 중구 광복로와 용두산공원 일대에서 진행된답니다. 특히 올해는  개최 10회째를 맞아 더욱 풍성한 내용으로 꾸며진다고 하는데요. 5층 건물 높이와 맞먹는 축제의 시그니처, 범선 모양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에 지난 9회까지의 히스토리 영상이 상영되고 있고요. 화려한 LED 조명 쇼와 문화 공연, 노래·댄스·연주 등의 데일리콘서트까지, 추위를 잊게 하는 뜨거운 거리 축제가 마련되고 있죠. 최고의 축제로 정평이 난 클라쓰가 다른 겨울 축제를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부산으로 떠나보세요!


 

3. 요즘 대세는 레트로! <합천 동감(冬感)축제>

 

 

(▲출처 : 합천군 페이스북)

 

경남 합천에서도 이색 겨울 축제가 열리는데요. 겨울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해줄 레트로 감성의 페스티벌 <동감(冬感)축제>가 그 주인공입니다. 합천 영상테마파크 내에서 오는 15일부터 1월 2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크리스마스에 펼쳐지는 이 축제에는 어릴 적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제기차기, 스카이 콩콩 체험 프로그램과 쫀드기, 쥐포, 오징어, 가래떡 등 정겨운 겨울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또,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뮤지컬과 연극도 관람할 수 있다고 하니 어릴 적 감성을 재현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들러 보세요~

 


4. 이런 축제가 강원에? <고니골빛축제>

 

(▲출처 : 고니골빛축제 홈페이지)

 

(▲출처 : 고니골빛축제 홈페이지)

 

겨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지역, 강원도도 빼놓을 수 없겠죠? 강원도 원주시에 있는 양잠 테마 단지 고니 골에서는 지난 11월 17일부터 <고니골빛축제>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누에고치를 생산하는 양잠이 봄, 가을에만 이루어지기 때문에 잠시 농장이 쉬는 동안 자연과 빛의 만남이라는 이색 축제를 마련한 것이죠. LED 빛으로 수놓은 환상적인 겨울을 만끽할 수 있으며, 양잠 체험과 눈썰매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2월 6일까지, 기간도 넉넉하니까요. 정말 독특한 축제를 원하신다면 고니골로 떠나 보세요!

오늘은 인디:D와 함께 겨울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색 겨울 축제들을 만나봤습니다. 참신하면서도 색다른 축제들과 함께 올 겨울에는 조금 특별한 겨울 여행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1 ···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