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이야기/자동차 소식

2018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차 미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내차사랑 블로그의 인디:D입니다.

 

트렌드를 가장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아마도 그 해에 처음으로 출시되는 대표상품들을 살펴보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20173분기가 지나가자 2018년을 주도할 신차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패션이든 자동차든 한 해를 이끌어갈 대표 모델들을 첫 해에 선보이며 트렌드를 주도해나간다는 점에서, 2018년 신차들이 궁금해지는데요. 오늘은 인디:D와 함께 2018 신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세계를 주목시킬 'BMW i8 로드스터


 

( 이미지 출처 : BMW )

 

지난 2012년 베이징 모터쇼에 i8 콘셉트의 스파이더가 나와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도시적이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뽐내는 BMW i8 로드스터가 2018년 출시를 확정지었습니다.

 

‘i8 스파이더 콘셉트는 나온 지 4년 만에 출시되는 건데요. 아쉽게도 로드스터에 대한 자세한 언급은 없었지만, 다수의 전문가들은 성능은 i8 쿠페와 비슷하고, 디자인도 i8 스파이더 콘셉트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SUV 라인 중 첫 모델! ‘아우디 e-트론 콰트로


 

( 이미지 출처 : 아우디 )

 

테슬라 모델3을 겨냥한 아우디의 콤팩트 전기차 ‘e트론 콰트로가 내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우디는 전기차 e-트론의 존재를 지난 2015년부터 꾸준히 알려왔는데요.

 

내년에 출시되는 'e-트론 콰트로는 아우디가 2020년까지 출시하려는 전체 SUV 라인 중 첫 번째 모델이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우디 e트론 콰트로 콘셉트 모델의 경우에는 1회 완충 시 주행거리 500km를 달릴 수 있으며, 양산형 모델 역시 400~500km 정도는 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콘셉트카에는 3개의 전기모터가 탑재되었으며 최고출력 503마력에 제로백은 4.5초를 자랑하는데요. 양산차 역시 이와 비슷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픽업트럭 벤츠 X 클래스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자동차 )

 

메르세데스-벤츠가 만들면 픽업트럭도 새롭게 변신합니다. 멋스러운 외관에 강력한 성능과 안락한 승차감을 자랑하는 벤츠 X 클래스는 다임러그룹과 르노 닛산 얼라이언스가 공동 개발한 모델인데요.

 

닛산 나바라(Navara)를 포함해, 르노 알래스칸 등에 적용된 닛산 얼라이언스 기술이 적극 반영된 럭셔리 픽업트럭입니다.

 

벤츠 X 클래스에는 엔트리 트림인 퓨어(PURE), 고급감을 더한 프로그레시브(PROGRESSIVE), 최상위 트림인 파워(POWER)로 구성되어 있으며, 외관컬러 9가지와 실내컬러 6가지, 루프 나이너 2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고르는 재미까지 쏠쏠하겠죠?

 


 

BMW와 함께 개발한 토요타 수프라


 



BMW와 공동개발로 화제를 모았던 도요타의 수프라가 내년에 출시됩니다. 수프라는 도요타 내에서도 최고급 스포츠카 브랜드로 분류되는데요. 이번 수프라는 FT-1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전설적인 모델로 불리었던 수프라가 다시 부활할 수 있을지, 인디:D도 기대해보면 지켜보겠습니다:)

 


 

가장 특별한 컨셉트카로 선정된 재규어 I-PACE'


 

( 이미지 출처 : 재규어 )

 

2018년 하반기에 선보여질 예정인 재규어 I-PACE는 출시 전부터 제16회 북미 콘셉트카 워어드에서 올해의 가장 특별한 콘셉트카로 선정되었습니다.

 

심사단은 I-PACE 콘셉트카에 대해 재규어는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를 완전히 개선하며, I-PACE를 통해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고 평가받았는데요. 지난 2014년에 선보였던 C-X75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I-PACE의 성능은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 인디:D와 함께 2018년 신차 중 가장 주목받는 5종류의 신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차량의 디자인만 봐도 미래지향적인 느낌이 확 들면서 빨리 출시된 차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인디:D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이며,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와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신우진 2017.10.27 14:48 ADDR 수정/삭제 답글

    다비쌀듯.. ㅠ

  • 주접도사 2017.11.27 22:56 ADDR 수정/삭제 답글

    내가 살 수 있는 차가 아니네..ㅠㅠ

1 ···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