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여행정보

주말나들이 즐기기 딱 좋은! 에버랜드 튤립축제 현장 속으로~!

주말나들이 즐기기 딱 좋은! 에버랜드 튤립축제 현장 속으로~!

 


안녕하세요, 내차사랑 블로그 인디입니다. :D 봄 꽃들이 서서히 꽃망울을 터뜨리며 봄을 알리고 있는 요즘, 추위도 풀리고 포근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야외활동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나날이 이어지고 있어요. 이렇게 좋은 날, 집 안에만 틀어박혀 있으면 너무 아쉽겠죠? 그래서 오늘은 형형색색의 튤립과 예쁜 꽃이 가득한 나들이 장소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바로 에버랜드 튤립축제 현장이 그것인데요, 이 외에도 함께 둘러볼 만한 용인의 명소를 지금부터 인디와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에버랜드 튤립축제 2016

 


 

<출처 : 한국관광공사>



올해의 에버랜드 튤립축제는 2016년 4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에요. 이번 튤립축제를 찾으면 아펠둔, 시네다블루, 핑크 다이아몬드 등 100여 종 120송이에 달하는 튤립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제일 먼저 정문 지역을 찾으면 '플라워 스트리트'를 걸을 수 있는데요, 튤립을 비롯한 다양한 봄 꽃들을 실은 이동식 화단과 꽃마차가 들어선 꽃 길을 걸으면 마치 이국적인 느낌의 정원을 걷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이곳에서는 예쁜 꽃도 바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해요. 


화려한 튤립이 가득 피어난 화단과 정원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특히 올해에는 튤립축제의 랜드마크로 '플라워 매직 타워'를 새롭게 설치하고 음악에 따라 다양하게 색상을 바꾸는 LED 뮤지컬 로즈 가든 등을 새롭게 마련해 이색적인 볼거리를 마련한 게 눈에 띄어요. 


플라워 매직 타워는 포시즌스 가든과 장미원 사이의 신전분수 지역에 위치해 있는데요, 26m에 달하는 압도적인 높이를 자랑하고 있어 어디서나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어요. 그 외관은 튤립과 장미, 데이지 등 봄 꽃으로 화려하게 꾸몄답니다. 플라워 매직타워는 3개의 출입문을 통해 내부 관람도 가능한데요, 내부의 천장에는 야생화를 주제로 한 LED 조명을 설치하고 이 외에도 다양한 식물로 꾸며 관람객들이 마치 꽃이 만발한 숲 속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게 꾸며두었어요. 



 

<출처 : 한국관광공사>



낮 동안 화려하게 꾸며진 화단을 둘러보고 각종 어트렉션을 이용하며 즐긴 뒤, 밤이 되면 음악에 맞춰 색상을 바꾸는 LED 뮤지컬 로즈 가든을 찾아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장미원은 LED 불빛이 들어오는 장미 형태의 조형물로 꾸며졌는데요, 밤이 되면 1만 2,000여 송이의 장미가 낭만적인 음악에 맞춰 수백 가지의 색상으로 빛을 발하며 환상적인 야경을 연출한답니다. 


이 외에도 축제 기간 동안에는 멀티미디어 불꽃쇼와 퍼레이드 등 풍성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어요. 에버랜드의 대표 공연인 퍼레이드는 12대의 퍼레이드카와 88명의 공연단이 출연하는 초대형 퍼레이드로 매일 1회씩 진행돼요. 또, 레이저와 조명, 특수효과와 함께 수천 발의 불꽃이 밤하늘을 수놓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레니의 판타지 월드'는 매일 밤 8시 30분에 15분 동안 포시즌 가든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이를 놓치지 마시기 바라요. 튤립축제 기간 동안에는 영업 시간도 밤 9시까지 연장돼 은은한 조명과 화려한 꽃망울이 어우러진 풍경을 만끽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과 함께 봄날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축제가 끝나기 전, 꼭 발걸음 해보시길 권해 드리고 싶네요. ^^






에버랜드 튤립축제 2016





기간 : 2016.03.17(목)~2016.04.24(일)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 (031) 320-5000

공식 홈페이지 : http://www.everland.com/






함께 둘러보면 좋을 용인 가볼 만한 곳



1. 용인 자연휴양림



 

<출처 : 한국관광공사>



용인 자연휴양림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일대에 자리 잡은 녹색 쉼터로, 서울 등 수도권에서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답니다. 소나무와 밤나무가 어우러진 울창한 숲 속에서는 산림욕과 등산을 즐길 수 있고, 이 외에도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생태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길 권해 드리고 싶어요. 또, 산림 내 흐르는 수계를 이용해 145m에 달하는 수로를 조성하는 등 자연 속에서도 다양한 공간을 구성하고 있어 발걸음을 옮기는 데 지루함이 없을 거예요. 


또, 용인 자연휴양림을 찾으면 가족 단위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인 '에코 어드벤쳐'를 즐겨보는 것도 잊지 마시기 바라요. 에코 어드벤쳐는 자연지형지물을 이용해 공중에서 와이어와 로프 등을 활용해 하강하는 시설로 5~6세 유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원숭이 코스와 7~10세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침팬지 코스, 11세~성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킹콩 코스로 구성돼 있답니다. 에코 어드벤처는 사전 안전점검과 철저한 안전교육을 받고 입문코스를 체험한 뒤 실전코스로 들어가 진행되며 진행돼요. 시원한 산 공기를 마시며 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껴볼 수 있다니, 생각만으로도 정말 짜릿하겠죠? 





용인 자연휴양림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초부로 220

☎ (031) 336-0040






2. 용인 대장금파크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에 위치한 용인 대장금파크에요. 이곳은 MBC에서 운영하는 한국 최대 규모의 사극 촬영 세트장이자 한류 테마파크로 세밀한 고증을 통해 신라시대부터 조선시대에 이르기까지 각 시대 별 건축 양식을 실물과 똑같이 재현해두었답니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구가의 서', '동이', '선덕여왕' 등 MBC의 대표적인 사극들은 이곳에서 탄생했는데요, 때문에 이곳을 찾으면 사극에 등장했던 무량수전과 규장각, 동궁전, 혜민서 등의 낯익은 건축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어요. 또, 당시의 저잣거리를 생생하게 재현해두고 그릇과 솥, 의류 등 다양한 생필품을 비치해 당시의 전통 생활방식과 풍습을 이해할 수 있도록 꾸며두었답니다. 


용인 대장금 파크는 동궁전, 인정전, 보평전, 연무정 등 23개의 관람구역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기존의 방송사 세트장과 달리 외형만을 꾸미는데 그치지 않고 각각의 세트장마다 촬영 때 쓰였던 소도구와 의상들을 전시해두고 있어요. 또, 명장면 영상과 NG 영상을 모여서 다시 보여주고 있어 해당 드라마를 시청하지 않았던 사람들에게도 관람의 이해를 돕고 있답니다. 이 외에도 용인대장금파크를 찾으면 가마 타보기와 곤장 맞아보기 체험, 투호 놀이 등 관람객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놀이를 많이 즐길 수 있어 단순한 관람 그 이상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용인 대장금파크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용천드라마길 25

☎ (02) 789-1674 (평일)

      (031) 337-3241 (주말)

공식 홈페이지 : http://djgpark.imbc.com/





이렇게 에버랜드 튤립축제에 대한 소개와 근처 가볼 만한 용인의 명소들을 소개해드렸는데 잘 살펴보셨나요? 그럼 인디는 다음 번에 더욱 새롭고 알찬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 뵙도록 할게요.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