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차사랑 블로그의 인디:D입니다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전국 곳곳으로 떠나는 분들이 많아질 텐데요. 전국 고속도로를 달리고 달리다 보면 신나기도 하지만, 때론 피로와 짜증이 몰려오게 되죠. 그럴 때 반짝하고 나타나는 휴게소는 오아시스처럼 반가운 존재! 하지만 그 많은 휴게소 중 어디에 들러야 할까요? 휴게소마다 다른 매력과 특징을 인디:D가 소개합니다~




간식 천국 안성휴게소
 

 

<사진: 플리커>


요즘 '소떡소떡'이 유행하면서 맛보기 위해 일부러 이곳을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소떡소떡에서 국밥까지 다양한 음식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 휴게소로 등극한 곳입니다. 전에는 하행선 휴게소가 음식 맛있기로 유명했는데, 요즘은 상행선까지 두루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그 밖에도 맥반석 오징어, 우동 등 다양한 메뉴의 식사와 간식들을 원 없이 만날 수 있어 고속도로 여행의 즐거움을 두 배로 만들어주는 곳이랍니다. 

 


 

워터파크 안 부러운 금강휴게소

 


 <사진: 금강휴게소 홈페이지>

 

이번에는 한 여름에 들르면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는 고속도로 휴게소입니다. 바로 옥천 금강휴게소인데요. 금강휴게소는 금강 상류변에 위치해 있어 휴게소이자 유원지로 유명하죠. 휴게소에 연결된 계단을 이용해 금강변 아래로 내려가 낚시를 하거나 여름에는 가벼운 물놀이도 가능합니다. 또, 유명한 ‘사랑의 그네’와 ‘사랑의 오작교’가 있어 연인끼리, 가족끼리 함께 추억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죠. 주변에 명소도 많고, 산책하기에도 좋아 진정한 휴식을 취하기에 딱 좋은 휴게소입니다. 



 

쇼핑은 덤 시흥 하늘휴게소


 

<사진: 시흥 하늘휴게소 홈페이지>


휴가 시즌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쇼핑! 휴가를 위해 고속도로를 달리던 중 발견한 휴게소에서 쇼핑까지 즐길 수 있다면 금상첨화겠죠? 시흥 하늘휴게소에서는 쇼핑과 휴식이 모두 가능한데요. 20017년 개장한 브릿지스퀘어가 상행, 하행 양방향을 다리를 연결하며 거대한 쇼핑몰을 완성하고 있기 때문이죠. 지하 1층에서 지상 3층까지에 푸드코트와 쇼핑몰, 마트가 들어서 있고요. 깔끔하고 세련된 내관에 하루 종일이라도 머물고 싶은 곳이랍니다.

 


 

반려견도 환영하는 덕평자연휴게소






반려동물과 함께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시라면, 반려견 출입이 가능한 휴게소에 들러보시면 좋을 텐데요. 영동고속도로의 덕평자연휴게소에는 출입이 가능한 것은 물론, 아예 반려견 놀이터가 마련되어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답니다. 또, 부지가 친환경 녹지로 조성되어 산책 공원과 아트 조형물, 우주타워까지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 있는데요. 지나가다 그냥 들르는 경우도 많지만, 일부러 이곳에서 반려견, 아이들과 실컷 뛰놀면서 하루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분들도 많은 곳이랍니다.   
 



오늘은 인디:D가 여름휴가 시즌 들르면 좋은 고속도로 휴게소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다 어느 휴게소에 들를까 고민하시지 말고 취향에 맞게 골라 휴게소 투어를 즐겨보세요!

 

 

 

 

Posted by DB손해보험 In: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