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여행정보

꼭 한 번 드라이브 해보고 싶은 해외여행지 BEST 5



녕하세요. 내차사랑 블로그의 인디D:입니다. 

어떤 여행지든 고유의 자연 풍경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이 최고의 드라이브가 아닐까 싶은데요. 해외여행을 가서도 한 번쯤 마음껏 드라이브를 즐기고 싶다는 생각 해보셨죠? 드라이브는 국내에서만 한다는 생각을 버리고~ 인디D:가 꼭 한 번쯤 달려보고 싶은 해외 드라이브 여행지 5곳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LA 해안도로





미국에는 마이애미, 말리부, 그랜드캐니언 등 드라이브 코스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여행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그 도시만의 매력을 드라이브를 통해 마음껏 누릴 수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가 바로 LA랍니다. LA의 필수 드라이브 코스는 말리부 해변을 거쳐 산타모니카, 베니스 해변, 마리나 델 레이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해안도로인데요. 캘리포니아에는 내놓으라 하는 해안도로가 참 많지만, 그 중에서도 한번쯤은 꼭 드라이브하고 싶은 도로로 자주 꼽히는 곳이죠. LA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LA 해안가 코스를 따라 태평양을 한눈에 담아 볼 수 있는 드라이브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주 그레이트 오션 로드





해마다 수많은 사람이 떠나고 있는 호주! 호주 지리를 잘 모르는 여행자들도 드라이브를 즐기며, 추억을 저장할 추천 코스로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들 수 있습니다. 세계 10대 관광지로 뽑힐 만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멜버른의 해안도로인데요. 신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바다와 파도를 드라이브하며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랍니다. 




일본 야마나미 하이웨이



가까운 일본은 많은 분이 주말을 이용해 다녀오시는 인기 여행지죠. 대도시의 경우 워낙 대중교통이 발달해서 일본에서 차를 빌려 여행하는 경우는 많지 않지만, 드라이브를 사랑하신다면 일본 규슈의 ‘야마나미 하이웨이’를 추천합니다. 이름은 하이웨이이지만, 고속도로가 아니라 높은 곳에 있는 도로라는 것이 함정이죠. 약 1,020m 고도에 있는 도로로, 높이만 높은 것이 아니라 길이도 약 50km에 달할 만큼 어마어마합니다.이 드라이브 코스를 달릴 때는 색다른 느낌의 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와이 동부 해안도로





환상의 섬 하와이의 호놀룰루에도 꼭 달려보면 좋을 드라이브 코스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와이키키 해변을 비롯한 섬 동부의 해안도로를 달리는 코스가 경관이 좋답니다. 워낙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섬이다 보니 드라이브하면서 여행의 여유와 낭만을 누린다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겠죠. 




그리스 나바지오 해안도로





마지막으로 좀 멀리 떠나볼까요? 신화의 나라 그리스인데요. 그리스에서 우리에게 가장 익숙한 섬 중 하나가 자킨토스섬이 아닐까 싶습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배경이 됐던 곳이기 때문이죠. 그리스 이오니아 해에 위치한 자킨토스섬에는 세계 10대 해변에 선정되기도 한 '나바지오 해변'이 있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어려워서 이곳에 가려면 드라이브는 필수라고 합니다. 나바지오 해안도로를 달리면서 국내 여행에서 느낄 수 없는 이색적인 추억을 담아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한 번쯤 꼭 드라이브 해보고 싶은 해외 여행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처럼, 드라마의 주인공처럼 오픈카를 타고 이국적인 해변가를 달리는 상상, 누구나 한 번쯤 해보셨을 텐데요. 낭만도 낭만이지만, 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이겠죠? 추억은 환상적으로, 드라이브는 안전하게 해야 한다는 것 잊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인디:D의 오늘 이야기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 주에 더 재미있는 소식으로 만나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